연예
NCT 드림·청하, 핫 퍼포먼스상 수상...팬과 댄서들에게 감사 [가온차트]
입력 2020-01-08 21:35 
2020 가온차트 엔시티드림 청하 사진="2020 가온차트" 방송 캡처
그룹 NCT드림과 청하가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서 핫 퍼포먼스상을 수상했다.

8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제9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가 열렸다.

이날 핫 퍼포먼스상을 수상한 NCT 드림은 큰 상 주셔서 감사하다. 소속사 식구분들 감사하고,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시즈니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NCT 드림이 존재할 수 있는 이유는 시즈니 덕분이다. 시즈니의 건강이 가장 중요하니까밥도 잘 먹고 잠도 잘 자고 감기 걸리면 안 된다. 드림이들에겐 시즈니들이 전부”라고 언급하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청하는 감사하게도 퍼포먼스상은 처음이 아니다. 퍼포먼스는 혼자 할 수 있는 게 아니라고 생각한다. 무대에 함께해주는 댄서분들에게 너무 감사하다”며 언젠가는 백이라는 단어 없이 댄서, 아티스트로만 바라봐 주는 세상이 다가와 주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날 ‘가온차트 뮤직 어워드에는 (여자)아이들, ITZY, NCT DREAM, Stray Kids, 몬스타엑스, 벤, 볼빨간사춘기, 엔플라잉, 윤민수, 장혜진, 청하, 케이시, 태연, 화사 등이 참석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