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보이스퀸' 우승 후보 탈락충격…와일드카드 2장 행운은 누구에게?
입력 2020-01-08 13:55  | 수정 2020-01-08 14:09
사진=MBN ‘당신이 바로 보이스퀸’ 제공


매회 감동과 충격을 선사하는 MBN ‘당신이 바로 보이스퀸(기획/연출 박태호)의 준결승 진출자가 공개됩니다.

준결승 진출자는 모두 14명으로, 지난 7회 '1대1 KO매치'를 통해 살아남은 참가자 12명에 퀸메이커들이 뽑은 와일드카드 2명이 추가됩니다. 누가 준결승에 올라간다 해도 이상할 것 없는 실력자들만 남은 본선 4라운드 ‘1대1 KO 매치, 과연 와일드카드로 기사회생할 참가자는 누가될지 내일(9일) 방송되는 ‘보이스퀸 8회에 관심이 쏠리는 이유입니다.

앞서 ‘보이스퀸 7회에서는 본선 4라운드 ‘1대1 KO매치가 시작됐습니다. 두 명의 참가자가 맞붙어, 한 참가자는 무조건 탈락하는 잔혹한 룰입니다. 특히 참가자들의 추첨을 통해 무작위로 대결상대가 매칭되면서 모두의 예상을 뒤엎은 충격적 결과가 속출해 열혈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강력한 우승후보 박연희와 정수연이 맞붙으며 박연희가 탈락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진정성 있는 목소리로 울림을 안겨준 야부제니린이 장한이와 대결에서 패배하며 탈락했습니다. ‘보이스퀸 최초 올크라운의 주인공 최성은 역시 막강 실력자 조엘라와 맞붙어 탈락의 고배를 마셨습니다. 이외에도 트로트 요정 강유진, 꺾기 1인자 윤은아, 재즈여왕 정은주, 허스키 보이스 나예원 등도 아쉽게 탈락했습니다.


쟁쟁한 우승후보들이 대거 탈락하면서 ‘보이스퀸은 충격에 휩싸였습니다. 많은 시청자들이 와일드 카드는 없나요?”, 이대로 떨어지다니 말도 안 된다”며 아쉬움의 반응을 쏟아냈습니다.

한편 본선 4라운드 ‘1대1 KO매치의 두 번째 이야기와 함께 드디어 준결승의 시작까지 모두 공개될 MBN ‘당신이 바로 보이스퀸 8회는 내일(9일) 밤 9시 50분 방송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