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버얼리, 갤러리아몰 입점…"한국시장 적극 공략"
입력 2020-01-08 11:11 
영국의 고급 티웨어 버얼리(Burleigh)가 지난 6일 갤러리아몰 입점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한국 시장 확대에 나섭니다.

입점 제품들은 버얼리의 시그니처 라인인 블루 칼리코를 비롯해 블루 펠리시티, 블루 아시아틱 페잔트, 그레이 아시아틱 페잔트, 핑크 아시아틱 페잔트 라인 등입니다.

버얼리는 갤러리아몰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1월 6일부터 1월 31일까지 갤러리아몰 단독으로 버얼리 전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티타임 세트, 애프터눈 티 세트 등 세트 제품은 20% 할인판매 합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