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송윤아 회식공개, 유준상·한다감·배수빈 `우아한 친구들`과 `한잔`
입력 2020-01-03 09:29  | 수정 2020-01-03 09:3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배우 송윤아가 '우아한 친구들' 출연진과 함께 찍은 회식 사진을 공개했다.
송윤아는 3일 인스타그램에 "다 함께 찍은 사진이네요. 2019년 5개월이 넘는 기간동안 함께 해준 분들이에요. 행복했고 감사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JTBC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 출연 배우들의 회식자리에서 찍은 이 사진에는 유준상, 김성오, 한다감, 배수빈, 이인혜, 김혜은, 정석용의 모습이 담겼다. 그동안 정이 쌓인듯 배우들의 표정이 편안해 보인다.

송윤아는 또 "이번 작품 통해 처음 뵙게 된 우리 어머님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올해 더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라고 덧붙이며 성병숙과 다정한 모습으로 찍은 셀카도 올렸다.
송윤아는 "촬영을 마치고 역시나 엄청난 감기가 찾아왔지만 모든게 감사한 하루하루에요. 감기 조심하세요"라며 팬들에 당부했다.
송윤아가 출연하는 '우아한 친구들'은 40대 부부들이 모여 사는 신도시에 살인사건이 일어난 후 평화로운 일상에 균열이 생긴 중년 남성과 그 친구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로 올해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 송윤아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