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선후배 사이”…정은지·한승우 열애설→소속사 “사실무근”→직접 부인(종합)
입력 2020-01-02 17:21 
정은지 한승우 열애 사진=MK스포츠 옥영화 기자
에이핑크 정은지와 엑스원 한승우의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해프닝으로 일단락 됐다. 특히 정은지는 열애설에 대해 간접 부인하며 루머를 일축했다.

플렌에이엔터테인먼트(이하 플랜에이) 측은 2일 오전 MBN스타에 현재 온라인상에 언급되고있는 정은지와 한승우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라며 두 사람은 같은 회사 선후배일 뿐 더 이상의 억측은 자제해달라”고 당부했다.

앞서 1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정은지와 한승우의 데이트 목격담이라며 두 사람으로 보이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빠르게 확산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커플로 보이는 남녀가 마스크를 낀 채쇼핑몰을 구경 중인 모습이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정은지와 한승우로 보인다며 열애설을 제기했다.


한승우와 열애설이 불거진 후 KBS 쿨 FM 라디오 ‘정은지의 가요광장을 진행하게 된 정은지는 간접적으로 언급하며 부인하기도 했다. 이날 한 청취자가 언니 남자친구가 그렇게 잘생겼다고 들었다. 커플링 자랑 좀 해줘라”라는 메시지를 보내자 정은지는 "언제쯤 실제로 이런 말 들어볼까"라고 한승우와의 열애설을 간접 부인했다.

소속사와 정은지의 열애 부인에도 불구하고 일부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커플티를 입었다면서 열애 의혹을 계속해서 제기하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