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펭수, ‘놀면 뭐하니?’ 출연... 김태호PD 유산슬X펭수 비하인드컷 대방출
입력 2020-01-02 13:4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재은 인턴기자]
EBS 대세 펭귄 캐릭터 펭수가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김태호 PD가 펭수의 비하인드 컷을 대방출 했다.
2일 김태호 PD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산슬×펭수. 펭하!! 2020 경자년 새해 계획도 같은 ‘2019년 올해의 인물들”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산슬(유재석)과 펭수는 대기실 의자에 앉아있다. 활짝 웃고 있는 유산슬의 표정을 보아 유쾌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들 옆에는 짜사이(조세호)의 뒷모습도 볼 수 있어 세 사람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불러일으킬지 궁금함을 자아낸다.
이어 김태호PD는 ‘류쏸쓸~ 어디쒀? 유산슬 몰래 만나러 왔다가 기다림에 지쳐 널부러진 펭수”라는 글과 함께 펭수의 비하인드 컷을 여러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펭수는 많은 스태프들에게 둘러싸여 사진 촬영에 임하며 특급 인기를 자랑했다. 또한 펭수는 대기실 의자에 앉아 있다가 기다림에 지친 듯 점점 널부러져(?) 거의 누워 있는 모습으로 귀여움을 뽐냈다.
이날 MBC 측은 펭수가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29일 열린 ‘2019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신인상 시상자와 수상자로 만난 펭수와 유산슬의 대기실 만남이 오는 4일 '놀면 뭐하니?'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유산슬은 ‘놀면뭐하니-뽕포유를 통해 트로트가수로 재탄생한 유재석의 예명으로 대세 펭귄 펭수와 더불어 2019 가장 ‘핫 했던 스타로 손꼽힌다. ‘대세 스타 유산슬과 펭수가 과연 어떤 이야기를 나눴을지 기대를 모은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김태호PD SNS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