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정화 임신 “5월5일 출산 예정, 태교에 힘쓸 것” [M+★SNS]
입력 2020-01-02 09:27 
이정화 임신 사진=이정화 SNS
뮤지컬배우 이정화가 임신 사실을 고백했다.

이정화는 자신의 SNS에 새해를 맞이해 소식을 알리려한다. 제게 기쁜 소식이자, 가정의 기쁜 소식이다. 하나님의 선물이 찾아왔다. 실은 지난여름에 찾아온 선물이었는데 이미 약속된 무대 스케줄들이 있는 상황이라 소식을 공식적으로 알리진 못했다”고 말했다.

이어 혹여 함께하시는 분들이나 보러 오시는 분들의 배려와 염려 때문에 공연에 누를 끼치는 건 아닌가해서 알림이 조심스러웠다”며 지난 6개월간 뱃속아기와 함께하면서, (엠마, 캐롤 , 마리코 모두 함께한 친구에요)여러 방면으로 활동하는 동안 조용히 소식을 전하고 도움을 요청했을 때 배려하고 도와주신 주변의 스태프 및 동료들 정말 감사하다”고 전했다.

더불어 아이가 태어날 예정인 5월5일 어린이날까지 열심히 저의 건강과 아이 태교에 힘쓸 예정이다. 유튜브 ‘마음정화TV와 ‘쇼생탈출로는 다름없이 계속해서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배우이면서 이젠 엄마로의 삶도 살게 되어 더 분주하겠지만, 그만큼 더 깨닫는 것과 깊어지는 것들이 있으리라 생각한다”고 언급했다.


끝으로 그는 꼭꼭 눌러담아 무대에 풀어내도록 하겠다. 열심히 건강관리해서 좋은 작품과 인연이 닿는다면 찬바람 불어올 때 쯤 좋은 작품으로 컴백할테니 기도해 달라”고 덧붙였다.

▶이정화 입장 전문

새해를 맞이해 소식을 알리려 해요. 제게 기쁜 소식이자 , 가정의 기쁜 소식입니다. 딩동 ! 하나님의 선물이 찾아왔어요. 실은 지난여름에 찾아온 선물이었는데 이미 약속된 무대 스케줄들이 있는 상황이라 소식을 공식적으로 알리진 못했어요. 혹여 함께하시는 분들이나 보러 오시는 분들의 배려와 염려 때문에 공연에 누를 끼치는 건 아닌가해서 알림이 조심스러웠습니다.

그럼에도 지난 6개월간 뱃속아기와 함께하면서, (엠마, 캐롤 , 마리코 모두 함께한 친구에요 )여러 방면으로 활동하는 동안 조용히 소식을 전하고 도움을 요청했을 때에 배려하고 도와주신 주변의 스태프 및 동료들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약속된 무대 활동을 끝내고서야 맘편히 소식을 전해요.

아이가 태어날 예정인 5월5일 어린이날까지 열심히 저의 건강과 아이 태교에 힘쓸예정이구요. 유투브 ‘마음정화TV와 ‘쇼생탈출 ‘로는 다름없이 계속해서 만날수있을거에요.

배우이면서 이젠 엄마로의 삶도 살게되어 더 분주하겠지만 그만큼 더 깨닫는 것과 깊어지는 것들이 있으리라 생각해요. 꼭꼭 눌러담아 무대에 풀어내도록 할게요. 그리고 열심히 건강관리해서 좋은작품과 인연이 닿는다면 찬바람 불어올때쯤 좋은 작품으로 컴백할테니 기도해주세요.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