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엑소 디오, 휴가 중 서울 앙코르 콘서트 응원 차 깜짝 방문
입력 2020-01-01 15:43 
디오 엑소 앙코르 콘서트 방문 사진=엑소 공식 SNS, SM엔터테인먼트
군복무 중인 엑소(EXO) 디오가 엑소 서울 앙코르 콘서트에 찾아왔다.

엑소는 지난 12월 29~31일 3일 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EXO PLANET #5 - EXplOration [dot]으로 콘서트를 진행했다.

콘서트가 끝난 지난 31일 엑소의 공식 SNS와 팬클럽 커뮤니티에 멤버 디오와 함께 찍은 엑소의 단체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디오는 카키색 티와 검정색 비니를 쓴 편안한 차림으로, 콘서트를 마친 멤버들과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앞서 디오는 지난 7월 입대했다. 이후 레이와 입대한 디오와 시우민을 제외한 남은 6명의 멤버만이 7월에 콘서트 ‘EXO PLANET #5 – EXplOration과 11월에 신곡 ‘Obsession으로 활동했다.

지난 7월 콘서트에는 먼저 입대했던 시우민이 찾아와 눈길을 끌었다. 이 때문에 팬들 역시 멤버 디오의 근황을 궁금해 했다.

그러던 중 지난 12월 29일 엑소 앙코르 콘서트에 휴가를 받은 디오가 찾아오는 의리를 보여준 것이다. 팬들 역시 오랜만에 전해진 디오의 근황에 반가움을 표했다.

또한 이날 편안한 차림으로 나타난 디오는 팬들과 함께 응원봉을 들고 열심히 응원하며 흐뭇하게 콘서트를 즐긴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이번 공연에서 엑소는 ‘으르렁, ‘중독, ‘Call Me Baby, ‘Monster, ‘Power 등 히트곡들을 비롯해 ‘Tempo, ‘Love Shot, ‘Damage, ‘24/7 등 정규 5집 및 리패키지 수록곡, ‘첫 눈, ‘발자국 등 겨울 앨범 수록곡 등의 무대를 꾸몄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