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하유비·김희진·김경현, 3인 3색 크리스마스 인사 “좋은 시간 보내세요”
입력 2019-12-25 14:15 
하유비, 김희진, 김경현 크리스마스 인사 사진= 하유비,김희진,김경현 공식 SNS 채널 캡처
‘미스트롯 하유비와 김희진과 가수 김경현이 크리스마스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4일 하유비와 김희진, 김경현은 자신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크리스마스 맞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하유비는 루돌프 머리띠와 산타 복장을 하고 안녕하세요. 여러분 올 한해 성탄절도 사랑하는 ‘평생 내 편과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세요”라고 여신 비주얼을 뽐냈다.

김희진은 흥겨운 캐럴을 부르며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어요. 사랑하는 분과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라고 상큼한 분위기를 뿜으며, 따뜻한 인사를 건냈다.


김경현은 문을 열고 등장하며 재치 있게 시작했다. 이어 크리스마스라는 단어만 들어도 가슴이 뛰고 설레는데요. 새 앨범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귀를 즐겁게 해드릴 수 있는 노래 준비하고 있으니까요. 저 김경현도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인사하며, 홍보도 잊지 않았다.

한편 하유비와 김희진, 김경현은 앞서 발매된 코드(KOHD)의 ‘힘내라 친구야 뮤직비디오에 카메오로 출연해 실감나는 연기로 관심을 받았다.

현재 하유비는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 ‘청춘으로 전국 팬들을 만나고 있다. 김희진과 김경현은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