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윤희에게’ 측 “불법 배포 및 다운로드, 강력한 법적 책임 요구할 것”(전문)
입력 2019-12-23 16:10 
‘윤희에게’ 불법 배포 및 다운로드, 강력한 법적 조치 사진=리틀빅픽처스
영화 ‘윤희에게 측이 불법 영상 파일 배포 및 불법 다운로드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영화 ‘윤희에게(감독 임대형) 투자배급사 리틀빅픽처스는 지난 20일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 가운데 해당 영화의 영상이 SNS와 유튜브 및 불법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유통되고 있다”라며 영화의 본편 영상을 불법으로 게시, 배포, 유통, 유출, 공유하는 등의 행태는 심각한 범법 행위다. 오랜 시간 공들여 영화를 만든 제작진뿐 아니라 정당하게 관람료를 내고 영화를 지켜주는 관객들을 위해서라도 불법파일 유출 행위자에 대한 강력한 법적 조치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다”는 입장을 전했다.

이어 해당 게시물에 대한 신고 및 경고 조치는 물론 경찰서 사이버 수사대에 사건을 의뢰하여 모든 피해에 대해 선처 없는 강력한 법적 책임을 요구할 것임을 밝힌다”고 말했다.

한편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폐막작인 ‘윤희에게는 우연히 한 통의 편지를 받은 윤희(김희애 분)가 잊고 지냈던 첫사랑의 비밀스러운 기억을 찾아 설원이 펼쳐진 여행지로 떠나는 감성 멜로다.


영화 ‘윤희에게 측 공식입장 전문
영화 ‘윤희에게의 불법 영상 파일 유포 및 불법 다운로드에 대한 투자배급사 리틀빅픽처스의 강경한 입장을 밝히고자 본 입장문을 발송합니다.

영화 ‘윤희에게가 지난 12월 20일(금)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 가운데 해당 영화의 영상이 SNS와 유튜브 및 불법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유통되고 있습니다. 영화의 본편 영상을 불법으로 게시, 배포, 유통, 유출, 공유하는 등의 행태는 심각한 범법 행위입니다. 오랜 시간 공들여 영화를 만든 제작진뿐 아니라 정당하게 관람료를 내고 영화를 지켜주는 관객들을 위해서라도 불법파일 유출 행위자에 대한 강력한 법적 조치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윤희에게 투자배급사 리틀빅픽처스는 해당 게시물에 대한 신고 및 경고 조치는 물론 경찰서 사이버 수사대에 사건을 의뢰하여 모든 피해에 대해 선처 없는 강력한 법적 책임을 요구할 것임을 밝힙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