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당나귀 귀’ 김동은 “성유리·조인성과 같은 반이었다”
입력 2019-12-23 10:3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재은 인턴기자]
‘당나귀 귀 김동은 원장이 배우 조인성, 그룹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와 동창이라고 밝혔다.
지난 22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헬스 트레이너 양치승 원장은 연말을 기념하기 위해 직원들과 식사를 하러 나섰다.
이날 운동이 끝나자 양치승은 직원들을 불렀고, 필라테스 김동은 원장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섹시한 산타 운동복을 입고 나타났다. 양치승은 옷 입어라”라며 우리 어머니 집에 가서 식사를 할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김동은은 양치승의 말을 듣고 곧바로 옷을 챙겨 입었다.
이어 양치승의 어머니 집으로 향하는 차 안에서는 H.O.T의 ‘캔디가 흘러나왔고, 김동은은 흥에 겨워 노래를 따라 불렀다. 양치승은 이런 노래가 동은이 때 노래인가?”라고 물었다.

이에 김동은은 무언가 생각난 듯이 저 근데 성유리랑 같은 반이었다. 조인성이랑도 같은 반이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 사람들은 저를 기억 못 할 수도 있지만 그때 제가 반장이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 자아성찰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현석 셰프가 3년간 일해온 레스토랑이 다른 회사로 인수되면서 떠난다고 밝혀 직원들을 눈물 짓게 했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