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그것이 알고싶다’ 배정훈 PD "故 김성재 편 방송, 포기하지 않았다"
입력 2019-12-22 20:05 
‘그것이 알고싶다’ 배정훈 PD 故 김성재 편 방송 의지 사진=SBS ‘그것이 알고싶다’ 캡처
‘그것이 알고싶다 배정훈 PD가 故 김성재 편 방송불가 판정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배정훈 PD는 21일 자신의 SNS를 통해 결코 해당 재판부의 판결을 인정하기 때문이 아닙니다. 사법부라는 이름의 기관에서 시작되는 이 사회의 질서와 약속을 존중할 뿐입니다”라며 SBS ‘그것이 알고싶다 故 김성재 편을 방송하지 않은 것에 대한 이유를 전했다.

앞서 SBS 시사교양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는 고(故) 김성재 사망사고 방송을 전파할 예정이었으나 재판부의 방송불가 판정으로 인해 불발됐다. 이번이 두 번째다.

그러면서 배정훈 PD는 어쩌면, 누군가와 꼭 닮았을 그런 반칙과 편법을 선택하지 않은 것 역시 그런 이유겠죠”라고 말했다.


더불어 그는 역시나 저는 아직 이 방송 포기하지 않았습니다”라며 故 김성재 편 방송 추진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한편 이날 ‘그것이 알고싶다는 故 김성재 편 대신 유튜브 채널에서 다룬 문경십자가사건, 포천여중생살인사건, 신정동연쇄살인사건, 약촌오거리살인사건 요약해서 방영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