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안호경 작가가 말하는 ‘터치’의 모든 것 #비하인드 #싱크로율 #관전포인트
입력 2019-12-22 12:29 
안호경 작가가 말하는 ‘터치’의 모든 것 사진=MI, 스토리네트웍스
‘터치의 안호경 작가가 비하인드 스토리와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내년 1월 3일 첫 방송될 채널A 새 금토드라마 ‘터치(연출 민연홍/ 극본 안호경/ 제작 MI, 스토리네트웍스)는 빚쟁이 실업자로 전락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아이돌 데뷔에 실패한 연습생이 만나 새로운 꿈을 찾아가는 초밀착 뷰티 로맨스로 다양한 볼거리와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터치의 안호경 작가는 꿈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었다”라면서 주인공 모두 꿈을 향해 가다 실패를 경험하게 되는데, ‘터치는 바로 ‘실패 다음의 삶을 대하는 자세에 대한 이야기”라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특히 주상욱, 김보라, 이태환, 한다감, 변정수 등 ‘터치를 이끌어가는 주요 배우들에 대해 캐릭터를 만드는 건 작가지만, 드라마 속에서 캐릭터를 표현하는 것은 결국 배우들이다. 모든 배우들이 맡은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어 기대가 많이 된다”라며 강한 신뢰를 드러냈다.


이어 안호경 작가는 초밀착 뷰티 로맨스 드라마답게 다양한 컬러의 캐릭터뿐만 아니라, 매회 알찬 메이크업 꿀팁과 다양한 색감을 활용한 화려한 뷰티 퍼포먼스도 보여줄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 달라”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터치 드라마에 대해 매일 화장품을 바르고 메이크업을 하듯, 매일을 살아가는 인물들의 이야기다. 이들이 겪는 실패와 성공, 사랑 등이 마음 한 편에 작은 위로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해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화려한 볼거리와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할 채널A 새 금토드라마 ‘터치는 내년 1월 3일 첫 방송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