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삼성證, 고객만족도 2관왕
입력 2019-12-13 17:33 
삼성증권이 올해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금융상품매매와 위탁매매 2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13일 밝혔다. 금융상품매매 부문에선 현장 직원들이 모여 고객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고객중심경영 리더' 제도와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고객자문단'을 운영하는 등 금융소비자 보호에 앞장섰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또 올해 자산관리 특화 서비스를 전국 지점으로 확대·개편해 업계를 선도한 점도 높은 점수로 이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우제윤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