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편스토랑` 강다니엘 스페셜 MC 출격, 마성의 매력남
입력 2019-12-13 10:1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강다니엘이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13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는 새로운 스페셜 MC가 등장한다. 앞선 방송에서 짧게 등장한 예고만으로도 폭발적 화제를 불러 모은 ‘요즘 대세 강다니엘이 그 주인공이다.
이날 ‘신상출시 편스토랑 지배인 도경완은 스페셜 게스트를 모셨는데 난리가 났다”며 강다니엘을 소개했다. 이에 강다니엘이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이 곳 저 곳에서 환호성이 들려왔다고 한다. 이영자, 홍진경, 이정현, 진세연 등 여성 출연자들은 물론 메뉴 평가단 이원일 셰프마저 잘생겼다”며 녹화 내내 삼촌 미소를 보였다는 전언이다.
강다니엘은 대선배님들과 같이 출연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라며 ‘신상출시 편스토랑 녹화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고. 그리고 이 같은 다짐처럼 이날 강다니엘은 ‘강고기라는 별명부터 평소 좋아하는 음식, 요리 실력까지 공개하는 등 많은 이야기를 꺼내 놓았다고 한다. 이에 이영자는 강다니엘도 언제 한 번 메뉴 출시 도전해보라”고 조언해 기대감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강다니엘은 이날 신곡 ‘터칭(TOUCHIN)의 안무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신곡 요청에 자리에서 일어선 강다니엘은 오디션 보는 것 같다”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고. 그러나 노래가 시작되자 화려한 댄스를 선보였다. 이에 메뉴 평가단장 이승철은 급 선글라스를 착용한 뒤 제 점수는요...”라고 재치 넘치는 멘트를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우리 쌀, ‘우리 밀에 이은 세 번째 메뉴대결 주제 ‘우리 돼지가 공개된다. 이와 함께 새롭게 편셰프로 합류한 이정현이 첫 등장, 신혼 일상과 범상치 않은 요리 실력, 평소의 미식 라이프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스페셜 MC로 깜짝 등장해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초토화시킨 강다니엘. 강다니엘의 멍뭉미를 확인할 수 있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오늘(13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

skyb1842@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