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LG생활건강, '협력사 최고경영자 아카데미' 개최
입력 2019-12-13 09:02  | 수정 2019-12-13 09:10
영일유리공업 고영일 대표과 LG생활건강 류재민 전무, 한국에스피아이 방복남 대표, 주풍테크 박춘석 대표, 화인웹테크 장태수 대표, LG생활건강 이문영 구매부문장(사진 왼쪽부터)이 상생 협력을 다짐하는 악수를 나누고 있다.

LG생활건강이 12일 서울 강서구 메이필드호텔에서 협력회사 대표, LG생활건강 임직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하반기 협력회사 최고경영자 아카데미를 개최했습니다.

LG생활건강과 협력회사가 지난 1년간 동반성장 활동을 돌아보고 내년 지원 계획을 공유하는 등 상생 협력을 도모하는 자리인데, 올해로 36년째 이어가고 있습니다.

LG생활건강 협력회 회장인 주풍테크 박춘석 대표는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동반성장활동을 통해 위기를 넘고 또 다른 성장의 기회를 발견하길 바란다”면서 LG생활건강과 함께 글로벌 시장을 상대할 만한 잠재력을 끌어올리는 시간이 됐다”고 말했습니다.

행사를 주관한 LG생활건강 소비자안심센터장 류재민 전무는 소비자로부터 인정받을 수 있는 완벽한 품질의 제품이 아니면 글로벌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없다”면서 글로벌 품질 경쟁력 향상을 위해 협력회사와 긴밀히 협의하고 동반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LG생활건강 박헌영 대외협력부문 전무는 업계 최초로 5년 연속 동반성장지수 최우수 등급을 받고 2년 연속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 ‘월드 지수에 편입된 것은 동반성장 자체가 LG생활건강 경영의 핵심이라는 뜻”이라면서 대한민국 동반성장의 표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