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신라면세점,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취득
입력 2019-12-12 23:52  | 수정 2019-12-13 15:25
신라면세점이 소비자 중심의 경영활동을 인정받아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취득했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는 정부 인증 제도인데,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합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5월 ‘소비자 중심 경영위원회를 신설한 데 이어 7월에는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을 개최하며 대내외에 고객중심 경영 의지를 천명하고, 다양한 제도 도입을 통해 실천에 옮기고 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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