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은 오는 12일 오후 7시 35분부터 NS홈쇼핑을 통해 구강생애주기별 맞춤 치약 '덴티가드랩'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덴티가드랩은 영유아기부터 중·장년기까지 사람의 생애를 네 단계로 나눠 각각에 맞는 성분으로 만든 치약이다. 대웅제약과 서울대 치대 교수진이 함께 개발했다.
대웅제약은 덴티가드랩의 첫 홈쇼핑 판매를 기념해 대웅제약은 한정 수량에 대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홈쇼핑방송에서는 마스터 치약 16개 묶음 세트, 유스 치약 16개 묶음 세트, 마스터 치약 10개와 유스 치약 6개로 구성된 복합 세트 외에도 영아와 아동을 위한 치약을 각각 4개씩 구성한 키즈 세트 등이 판매될 예정이다.
전가연 대웅제약 덴티가드랩 PM은 "소비자들이 덴티가드랩을 다양한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도록 홈쇼핑까지 채널을 확대한 기념으로 NS홈쇼핑에서 한정 수량에 대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구강생애주기에 맞춰 구강 건강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지속적으로 알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