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호주청정우, 크리스마스 맞이 `틀린그림찾기` 이벤트 실시
입력 2019-12-09 17:26 

호주청정우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한 해 동안 호주청정우를 믿고 사랑해준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
호주청정우는 9일 이색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틀린그림찾기'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우리나라와 계절이 반대인 호주에서 한여름의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캐릭터 '오지(Aussie)'를 활용했다.
본 이벤트는 호주청정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한 뒤 개인 페이스북 계정에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해야 참여할 수 있다. 산타 복장을 한 호주청정우 캐릭터 '오지'가 호주에서 보낸 크리스마스 카드 2장 중 서로 다른 그림 3군데를 찾아 댓글로 남기면 최종적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이벤트 완료 후 추첨을 통해 당첨된 사람들에겐 2.4kg 상당의 호주청정우 등심 스테이크 선물세트(1명),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5명), 메가박스 영화관람권(10명, 1인2매), 롯데리아 상품권 1만원권(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0명)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2020년 1월 10일 개별 메시지로 공지될 예정이다.
고혁상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 지사장은 "올 한 해에도 한결같이 호주청정우를 신뢰하고 아껴주신 소비자분들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풍성한 연말을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 크리스마스에는 청정 자연에서 온 건강하고 깨끗한 호주청정우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심희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