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JYP 공식입장 “트와이스 나연 스토커, 법적대응 요청 중…경호 조치”(전문)
입력 2019-12-09 16:26 
트와이스 나연 스토커 관련 JYP 공식입장 사진=DB(나연)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트와이스 스토커와 관련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9일 오전 JYP는 트와이스 공식 사이트에 최근 SNS 및 커뮤니티 등을 통해 알려진 스토킹으로 추정되는 발언 및 사안에 대해 자사는 해당 내용을 정확히 인지하고 있으며, 가용한 법적 조치를 요청 중인 가운데, 해당 아티스트에 대한 경호 조치를 진행할 계획이다”라며 입장을 확고히 했다.

이어 본 사안에 관련된 사항에 대해 팬 분들의 적극적인 제보를 부탁 드리며, 소속사로서 아티스트의 안전 확보를 위한 최선의 조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최근 온라인을 중심으로 트와이스 나연의 스토커로 추정되는 글이 확산되면서 팬들의 걱정하는 목소리가 커졌다.


JYP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E입니다.

최근 SNS 및 커뮤니티 등을 통해 알려진 스토킹으로 추정되는 발언 및 사안에 대해 자사는 해당 내용을 정확히 인지하고 있으며, 가용한 법적 조치를 요청중인 가운데, 해당 아티스트에 대한 경호 조치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본 사안에 관련된 사항에 대해 팬 분들의 적극적인 제보를 부탁 드리며, 소속사로서 아티스트의 안전 확보를 위한 최선의 조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