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솔지, `닮은꼴` 임원희와 투샷...“유쾌하고 즐거운 시간”
입력 2019-12-09 14:1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재은 인턴기자]
그룹 EXID 멤버 솔지가 배우 임원희와의 ‘닮은꼴 투샷을 공개했다.
솔지는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원희오빠와 함께 유쾌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마음이 담긴 귀한 선물까지..!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솔지는 자신이 그려진 그림을 선물 받고 임원희와 나란히 서서 사진을 찍고 있다. 솔지의 작은 얼굴과 오밀조밀 귀여운 이목구비가 눈길을 끈다. 임원희는 ‘짠희라는 별명답게 어쩐지 짠한 모습으로 서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평소 연예계 대표 닮은꼴로 손 꼽히는 두 사람의 투샷에 솔지가 덧붙인 오라버니”, 날 닮은 너”, 남매샷”등의 해시태그가 공감을 부른다.

두 사람은 이날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영화 촬영을 앞둔 임원희가 합기도 실력자로 알려진 솔지의 도움을 받아 특별 훈련에 돌입하게 된 것. 하지만 임원희는 프로페셔널한 솔지의 실력에 맥을 못 추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솔지는 임원희와의 닮은꼴 논란(?)을 어떻게 생각하냐는 질문에 처음에는 황당했다. 듣다 보니 익숙해지더라”라며 유쾌하게 대답했고, 이에 두 사람은 얼굴 바꾸기 어플로 다정하게 셀카까지 찍으며 마치 남매 같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한편, 솔지가 속한 EXID는 오는 25일 일본에서 두번째 싱글 '배드 걸 포 유(Bad Girl For You)‘를 발표한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솔지 SNS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