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쌤소나이트 레드, 메가박스서 캐리어 `토이즈` 특별 전시
입력 2019-12-09 13:57 
메가박스 성수점의 쌤소나이트 레드 '토이즈' 전시 존 [사진제공=쌤소나이트]

쌤소나이트 레드, 메가박스서 캐리어 '토이즈' 특별 전시
쌤소나이트코리아(사장 최원식)의 컨템포러리 비즈니스 캐주얼 백 브랜드인 쌤소나이트 레드가 영화관을 찾는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신규 튜닝 캐리어 '토이즈'를 선보이는 특별 전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전국 메가박스 주요 7개 지점에서 여행용 캐리어 토이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9일 밝혔다. 또 관람객 100명에게 기내영 사이즈 캐리어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연다고 덧붙였다.
토이즈 컬렉션은 부드러운 느낌의 '토이즈 C'와 입체적인 패턴으로 샤프한 느낌의 '토이즈 L' 두 가지 디자인으로 나온다.
핸들, 바퀴 휠캡, 로고 장식이 각각 세 컬러씩 들어 있는 튜닝 컬러 키트가 제공돼 여행지 분위기나 패션 스타일링에 따라 총 64가지 조합으로 캐리어를 바꿀 수 있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토이즈 컬렉션을 알리기 위해 메가박스 코엑스점과 메가박스 고양스타필드점에서 토이즈 C 제품을 높이 약 2m로 제작한 '자이언트 토이즈' 캐리어를 전시한다.
자이언트 토이즈는 핸들, 바퀴 휠캡, 로고 장식 등을 튜닝 키트 컬러에 맞춰 레드, 옐로우, 그린으로 색상이 변하도록 LED 효과를 줬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메가박스 강남점, 성수점, 영통점, 상암점 및 송도점에 '토이즈' 캐리어 전시존을 마련했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오는 25일까지 전시 공간을 찾은 관람객들이 크리스마스 소원을 작성해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기내용 사이즈 토이즈를 준다. 당첨자에게는 오는 31일에 개별적으로 안내 문자를 발송한다.
최지원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장은 "토이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자이언트 캐리어 등을 선보이는 이번 전시는 홀리데이 시즌에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나 인스타그래머블한 장소를 찾는 밀레니얼 세대들을 모두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