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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t-Line] "에스제이그룹, 브랜드·카테고리 채널확장 전략 순항"
입력 2019-12-06 08:35 
[자료제공 = KTB투자증권]

KTB투자증권은 6일 에스제이그룹에 대해 브랜드와 카테고리의 채널 확장 전략이 순항하고 있다고 밝혔다. 투자의견과 목표주가는 제시하지 않았다.
배송이 KTB투자증권 연구원은 "캉골의 카테고리 확장 전략이 순항하고 있고, 헬렌카민스키와 캉골키즈의 성장성이 높다"며 "내년부터 캉골의 해외 진출이 본격화되며 추가적인 성장 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다"고 분석했다.
브랜드 수요가 높고 추가적인 확장 여력 역시 높아 에스제이그룹이 제시한 가이던스는 달성 가능한 수준으로 판단한다는 게 배 연구원의 설명이다. 현재 주가는 가이던스 기준 12개월 선행 주가수익비율(12MF PER) 9배로 밸류에이션 매력도 보유하고 있다.
배 연구원은 "캉골은 지난 5년간 연평균 50% 고성장했다"며 "모자→가방→의류로 이어지는 카테고리 확장 효과에서 비롯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전 카테고리에서 고른 성장 중이며 , 내년 캐리어·신발 출시를 통해 성장 기조를 이어갈 전망"이라며 "현재 백화점·프리미엄아울렛 매장 82개를 운영 중이며 , 연간 5개 내외 꾸준한 출점과 온라인, 면세 채널 확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현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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