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진영, 오늘(1일) 신곡 ‘FEVER’ 발표…JYP표 댄스곡의 귀환
입력 2019-12-01 20:47 
박진영 ‘FEVER’ 발표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가수 박진영이 신곡 ‘FEVER로 돌아왔다.

박진영은 1일 오후 6시 신곡 ‘FEVER(Feat. 수퍼비, BIBI) 음원을 정식 발표했다.

이번 노래는 가요계를 휩쓸었던 ‘어머님이 누구니(Feat. 제시)의 대히트를 이을 JYP표 댄스곡으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작사, 작곡, 편곡 모두 박진영이 맡아 그의 음악적 뿌리인 보드빌(Vaudeville: 20세기 초 미국 극장식당에서 펼쳐지던 엔터테인먼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몸을 들썩이게 하는 신나는 리듬과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두 가수 수퍼비, BIBI(비비)의 피처링이 만나 중독성 강한 사운드를 완성했다. 또한 박진영의 ‘달아올라 춤은 대중의 취향을 저격하며 벌써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진영은 뮤직비디오에서 배우 조여정과 호흡을 맞춰 이번 노래의 흥을 더욱 차지게 표현했다.

여기에 조여정의 관능적 매력과 박진영의 능청스러운 표정 연기가 더해져 쉴 틈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후반부에는 박진영과 댄서들이 무대를 날아다니는 듯한 춤으로 마치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짜릿한 쾌감까지 자아낸다.

한편, 박진영은 신곡 발매에 이어 시상식 출연, 단독 공연 개최 등으로 꽉 찬 연말을 예고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