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월드건설산업, `판교 월드메르디앙 레브` 12월 분양
입력 2019-11-29 15:49 
판교 월드메르디앙 레브 투시도 [자료 = 월드건설산업]

월드건설산업은 12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동 967번지(경창빌딩 7층) 일대에 '판교 월드메르디앙 레브'의 분양홍보관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714번지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1층~지상 4층, 1개동, 전용면적 71㎡, 총 24세대 규모다.
단지는 판교IC를 통해 경부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등의 광역교통망을과 분당~내곡간 도시고속화도로, 분당~수서간 도시고속화도로를 이용할 수 있다. 강남~광교를 잇는 신분당선과 판교~여주를 잇는 경강선의 환승역인 판교역도 인접해 있다.
단지가 들어서는 판교신도시의 판교 테크노밸리와 인근의 성남 일반산업단지는 각각 약 7만여 명과 4만여 명이 근무하는 산업단지로 직주근접성이 높다. 올해 12월 완공 예정인 2판교테크노밸리와 2023년을 목표로 진행 중인 제3판교테크노밸리까지 조성 완료되면 근로 수요가 지속적으로 유입될 전망이다.

단지 맞은편에 송현초가 있으며 매송초, 삼평중, 판교고, 등의 교육시설이 가깝다. 롯데마트, 일렉트로마트, 현대백화점, CGV 등 다양한 쇼핑·문화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화랑공원, 판교 테크노파크공원, 봇들공원, 탄천 수변공원 등 도심 녹지도 인근이다.
경기도 파주 운정~동탄을 잇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노선이 2023년 완공을 목표로 진행 중이다. 경기도 도시철도망 구축 계획에 반영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 신분당선 연장사업, 월곶~판교 복선전철 건설사업 등이 예정됐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