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심플리쿡-올반, 가정간편식 안주류 출시
입력 2019-11-27 23:09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은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올반'과 함께 개발한 가정간편식 안주류 상품을 선보입니다.

양사는 가정간편식 안주류 시장이 갈수록 커지고 있지만, 상품 종류는 막창과 닭발, 족발 등 포장마차에서 판매되던 메뉴 위주라는 점을 고려해 신규 제품 개발에 착수했습니다.

실제 편의점 GS25의 요리식품류 매출 가운데 안주류가 차지하는 비중은 2018년 25%에서 올해 들어 41.1%까지 높아졌고, 가정간편식 냉동 안주류 시장도 올해 1천500억원 규모까지 성장할 거라는 전망입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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