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매일유업,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스프 3종 출시
입력 2019-11-27 10:16 
매일유업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스프 3종. [사진 제공 = 매일유업]

매일유업은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액상스프 3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양송이크림스프와 단호박크림스프, 클램차우더스프다. 원재료 본연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건조되지 않은 원물 재료에 유크림과 리코타 자연치즈를 더했다. 직접 요리한 듯한 스프 맛을 구현하기 위해 재료의 투입 순서와 조리시간도 가정에서 조리하는 것과 동일하게 맞췄다. 전자레인지에 40초만 데우면 완성 돼 야외 활동 시에도 편리하다.
양송이크림스프는 양송이에 향이 진한 표고를 더해 버섯 본연의 맛과 향이 풍부하다. 단호박크림스프는 부드러운 단호박 페이스트에 고구마를 더해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클램차우더스프는 양파와 샐러리로 우려낸 육수에 홍합과 굴, 통조갯살을 넣은 뒤 화이트 와인으로 깔끔한 맛을 살렸다.
매일유업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유업이 운영하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직영 온라인몰에서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스프 3개를 구입하면 루돌프 사슴 그림이 들어간 크리스마스 시즌 에디션 머그컵 1개를 총600개 한정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스프는 원재료 선정부터 조리 과정까지 홈메이드 가정식과 같이 시간과 정성을 담아 고객들이 맛과 편의성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선보인 간편식 제품"이라며 "누구나 쉽고 빠르게 먹을 수 있어 바쁜 아침 식사 대용은 물론 출출한 오후 간식이나 야식으로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