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중앙대 보안대학원, 2020학년도 전반기 석사과정 신입생 모집
입력 2019-11-09 09:40 
[사진= 중앙대 보안대학원]

중앙대학교 보안대학원은 2020학년도 전반기 (주말) 석사과정 신입생(4학기·2년과정)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이 과정은 5G시대의 산업기술보호와 산업간 융합시대의 차세대 보안 리더 양성을 위한 과정으로 국내 최고의 기술보호와 금융보안, 미래 보안 최고경영자(CSO), 호스피탈리티 보안전문가 양성을 목적으로 개설됐다.
현업에 종사하는 직장인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기술보호학과의 산업기술보호 트랙, 중소기업기술보호 트랙, 방산기술보호 트랙과 산업융합보안학과의 금융보안 트랙, CSO보안 트랙, 호스피탈리티보안 트랙으로 구성돼 있으며, 4학기(2년) 동안 매주 금요일 저녁과 토요일에 강의를 진행한다.
원서접수 기간은 오는 18일부터 12월 1일 자정까지이며, 기간 내 유웨이어플라이 홈페이지에서 24시간 접수를 받는다. 입학원서를 포함한 각종 제출서류는 12월 3일 오후 6시까지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 심사와 면접 후 합격자 발표는 12월 20일 보안대학원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중앙대 보안대학원은 직장인 대상 보안석사 과정으로 4학기의 강의와 마지막 학기 교수 개별지도 하에 연구보고서와 논문 중 하나를 선택해 졸업요건을 충족할 수 있다. 합격자에게는 다수의 장학 혜택이 제공되며 석사 학위 취득 후에는 일반대학원 박사과정 지원도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중앙대 보안대학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