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스위트룸, 라운지, 커뮤니티 갖춘 '종로 한라비발디 운종가' 분양
입력 2019-11-05 14:55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부터 어메니티 시설을 갖춘 ‘종로 한라비발디 운종가 오피스텔이 분양 중입니다.

(주)한라가 시공하고 무궁화신탁이 자금관리를 맡아 안정성을 더한 ‘종로 한라비발디 운종가는 서울시 종로구 숭인동 1425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5층~지상 21층, 전용면적 19~79㎡ 총 547실 규모로 조성됩니다.

단지 내부로는 2.6m의 높은 천정고를 전세대 적용, 고급 주방가구·조명·마감재를 사용했으며 외부로는 스카이브릿지, 탁 트인 외부공간을 제공할 루프탑 정원, 개별테라스(일부), 1층 중앙통로 등을 더했습니다.

또한 피트니스센터, 비즈니스센터, 게스트룸, 파티룸, 라운지 식음료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커뮤니티라운지가 들어설 예정입니다. 보안 및 경비, 세탁과 청소 서비스, 택배 및 우편물 보관 등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설계는 대한민국 대표 공공건축가인 승효상 건축가(이로재종합건축사 사무소)가 맡습니다. 이어 선유도 공원, 서울식물원, 아모레퍼시픽 신사옥 등의 조경설계를 담당한 정영선 서안㈜ 대표와 창신동 신마루 놀이터 풀무골무, 하늘공원 하늘을 담는 그릇 등을 선보인 임옥상 임옥상미술연구소 소장이 한라와 함께합니다.

뿐만 아니라 ‘종로 한라비발디 운종가는 서울의 중심인 종로구 숭인동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지하철 1․2호선 및 우이신설 환승역인 신설동역이 직선거리 약 300m로 도보 5분 거리이며 1․6호선 환승역인 동묘앞역과도 직선거리 약 450m로 가깝습니다. 이에 더해 서울과 경기 곳곳을 연결하는 29개 버스 노선이 단지 인근을 지나며, 내부순환도로 등 도로망도 근거리에 있습니다.

광화문 서울정부청사, 다수의 로펌, 병원 등이 즐비해 대기업종사자가 많은 곳으로 꼽힙니다. 이에 더해 일평균 유동인구만 약 150만 명에 달하는 동대문패션타운단지와 약 1,000여개 점포가 성업 중인 경동시장도 가깝습니다.

이외에 단지 가까이에는 이마트 청계천점과 롯데마트 청량리점,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신설종합시장, 국립중앙의료원, 동대문역사문화공원, 롯데시네마 황학점 등 생활편의시설이 근접해 있습니다.

한편, ‘종로 한라비발디 운종가의 분양홍보관은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251(을지로6가 18-133)에 위치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