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사인히어’ 우승자 소금, 박재범 ‘네이버 나우’ 출연…즉석 라이브
입력 2019-11-05 11:0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AOMG의 새 식구가 된 개성파 여성 보컬 ‘소금(sogumm)이 오늘(5일) 밤 10시 네이버 NOW. 'Broken GPS'에 출연한다.
네이버 NOW. ‘Broken GPS는 호스트 박재범이 직접 궁금한 사람을 스튜디오로 초대해 인터뷰하는 오디오쇼다. 5일 온에어되는 ‘Broken GPS에는 최근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MBN ‘사인히어에서 우승을 차지하면서 AOMG에 합류하게 된 소금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소금은 독보적인 음색과 개성 강한 무대를 통해 다양한 분위기와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9월 프로듀서 드레스(dress)와 협업한 정규앨범 ‘Not my fault가 호평을 받은 데 이어, 10월에는 첫 솔로 앨범 ‘Sobrightttttttt을 내면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일 온에어되는 ‘Broken GPS에서 소금은 박재범과 최근 근황과 작업 활동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고, 즉석에서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새롭게 AOMG 소속 아티스트가 된 소금이 AOMG의 수장인 박재범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 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특히 이날 박재범은 오디오쇼를 통해 최근 AOMG와 계약한 새로운 아티스트를 최초로 공개한다고 밝혀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현재 힙합씬에서 가장 주목 받는 레이블인 AOMG에 새로 합류하게 될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지에 대한 국내외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국 힙합의 아이콘 박재범이 진행하는 ‘Broken GPS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네이버 NOW.에서 들을 수 있다.
happy@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