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다노, 올해의 브랜드 대상 2관왕 기념 `땡스 다노 데이` 프로모션
입력 2019-11-05 08:09 
[사진 제공 : 다노]

여성 피트니스&다이어트 토탈케어 스타트업 다노는 오는 12일 낮 12시까지 '땡스 다노 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다노가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2개 부문에서 수상하면서 이 같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는 행사로, 대국민투표와 전문가 심의 등을 통해 이뤄진다.
다노는 여성 전문 온라인 PT '마이다노'로 온라인 PT 서비스 부문에서, 믿고 먹는 영양성분·식단을 갖춘 쇼핑몰 '다노샵'으로 저칼로리 대용식 부문에서 각각 수상했다.
다노 관계자는 "급증하고 있는 피트니스·다이어트 시장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하고자 올해부터 신설된 2개 부문에서 수상해 더욱 뜻 깊다"며 "두 브랜드 모두 온라인·모바일 투표, 일대일 전화설문 등 소비자 대상 조사에서 압도적인 1위에 오른 점이 크게 작용했다"고 전했다.

다노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통합회원으로 가입하고 마이다노 수강 알림신청을 할 경우 다노샵 무료배송쿠폰을 증정하며, 전 이용자에게 최대 50%를 할인해준다. 할인 품목은 ▲다노 다노한끼 도시락 ▲다노 다노바 ▲다노 프로틴 다노바 ▲다노 닭가슴살 미니볼 등 27개다.
정범윤 다노 공동대표는 "유명 연예인이 출연하는 TV 광고같은 대형 마케팅 없이도 올해의 브랜드 대상 2관왕에 오른 것은 다노를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습관성형을 통한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도록 서비스와 제품 고도화에 더욱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