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이즈원 사쿠라·최예나·강혜원, ‘블룸아이즈’ 오피셜 포토 공개...`팔색조 여신돌`
입력 2019-11-01 11:0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그룹 아이즈원(IZ*ONE)이 미야와키 사쿠라, 최예나, 강혜원의 새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1일 0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 미야와키 사쿠라, 최예나, 강혜원의 개인 오피셜 포토를 게재했다.
앞서 공개된 멤버들의 오피셜 포토와 마찬가지로 미야와키 사쿠라, 최예나, 강혜원의 오피셜 포토 역시 ‘I WAS / I AM / I WILL(아이 워즈 / 아이 엠 / 아이 윌) 세 가지 버전으로 각각 베일을 벗었다.
공개된 오피셜 포토 속 세 멤버는 각기 다른 버전에 걸맞은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순수하고 청초한 비주얼은 물론, 우아하고 기품 넘치는 스타일, 차분하고 도시적인 이미지까지 팔색조 매력을 자랑 중이다.
앨범마다 뚜렷하고 개성 강한 콘셉트의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고 있는 아이즈원이 데뷔 첫 정규앨범 ‘블룸아이즈를 통해 팬들에게 어떤 음악과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아이즈원의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오프더레코드[ⓒ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