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2020 스타벅스 플래너, 올해는 펜세트도 함께 선보여"
입력 2019-10-25 15:02 
[사진 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29일부터 2020 스타벅스 플래너와 펜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는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2020 스타벅스 플래너는 이탈리안 프리미엄 다이어리 브랜드인 몰스킨과 협업해 그린, 라이트 블루, 퍼플, 핑크 총 4가지의 색상 별로 디자인과 내지, 크기, 커버 소재 등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그린과 라이트 블루 2종은 판매용으로도 운영하며, 권당 3만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그린, 라이트 블루, 퍼플 색상 플래너에는 로고 모양의 펜홀더를 함께 증정하며, 핑크 플래너에는 와펜 스티커 세트룰 제공한다. 모든 플래너에는 비 오는 날이나 오후 3시 이후 등 조건에 맞게 음료 구매 시 동일한 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BOGO 쿠폰 3종도 담겼다.
스타벅스 펜 세트는 독일의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인 '라미'와 협업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라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사파리 볼펜에 스타벅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 색을 적용한 아이템이다.

세트에는 펜과 함께 펜 클립에 꽂아서 사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 2종과 필통으로도 활용 가능한 틴케이스, 브로셔 등이 구성품으로 이뤄져 있으며, 스타벅스 레드컵 볼펜과 스타벅스 화이트컵 볼펜 세트 중에 선택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e-프리퀀시를 통해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제조 음료 17잔을 구매하고 17잔에 해당하는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하면 된다.
이번 미션 음료에는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와 리저브 전체 음료가 포함되며, e-스티커 적립 및 교환 기간은 모두 동일하게 10월 29일부터 올해가 끝나는 12월 31일까지 64일 간이다. 플래너와 펜 세트 중 선택해서 받을 수 있으며, 모두 선착순 증정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준비수량 소진 시, 무료 음료 쿠폰(Tall) 2장으로 대체 증정)
더불어 10월 29일부터 11월 4일까지 7일 동안은 e-프리퀀시를 완성해 플래너로 교환시 플래너 1권을 즉시 추가 증정하는 더블 플래너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가 증정되는 플래너는 그린 혹은 라이트 블루 색상 중에 선택할 수 있다.(스타벅스 펜 세트는 해당 이벤트에서 제외)
스타벅스 백지웅 마케팅&디지털 총괄부장은 "올해 스타벅스 코리아의 개점 20주년을 맞아 그 동안 e-프리퀀시 이벤트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보다 의미 있는 이벤트가 될 수 있도록 펜 세트를 증정품에 추가해 구성을 다양하게 했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