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썸바디2` 한혜진 "현재 연애 쉬고 있어…모니터 뒷방서 열심히 참견 중"
입력 2019-10-24 11:4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방송인 한혜진이 현재 연애를 쉬고 있다고 밝혔다.
24일 오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Mnet '썸바디2'(연출 최정남)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한혜진은 연애 프로그램에 최적화된 MC라는 평가에 대해 "정말 감사드린다"면서 "공교롭게도 쭉 돌이켜보니까 내가 뭘 많이 하긴 했다. 현재는 (연애를) 쉬고 있습니다만, 중이 제 머리 잘 못 깎지 않나. 그렇다"고 말했다.
한혜진은 지난해 방송인 전현무와 열애를 인정, 공개 연애를 해왔으나 올 초 결별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후에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돋보이는 활약 중이다.

한혜진은 "참견하는 프로그램(연애의 참견)에도 나가고 있고 여기서도 참견하고 있다. 붐 오빠랑 열심히 참견하고 있다. 출연자들에게 들리지 않는 모니터 뒷방에서 열심히 참견하고 있다"고 말했다.
연애 프로그램 전문 MC라는 표현에 대해서는 "너무 행복하다. 일단 너무 감사하다. 열심히 참견하고 있다. 재밌게 봐주셔야 할 텐데 그게 걱정이다"고 밝혔다.
'썸바디'는 춤으로 이어진 남녀 사이의 '썸씽'을 관찰하는 댄싱 로맨스 프로그램. 10명의 댄서들이 한달간 한 공간에서 함께 생활하며 펼쳐가는 '썸'이 관전 포인트다. 매 주 금요일 오후 8시 방송.
psyon@mk.co.kr
사진|강영국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