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어슈얼, 2019 F/W 시즌 오픈…트렌디한 미니멀룩 감성
입력 2019-10-23 14:00 
어슈얼, 2019 F/W 시즌 오픈 사진=어슈얼
어슈얼(대표 박주한, 유민영)이 2019 F/W 시즌 오픈을 밝혔다.

어슈얼은 기본에 충실하되, 기본에 얽매이지 않는다를 슬로건으로 하는 유니크캐주얼 디자이너브랜드다. 17세부터 34세까지 1030 폭넓은 연령대를 타겟으로 하는 만큼 런칭 전부터 마니아층의 기대를 모았으며, 이에 부응하는 새로운 미니멀룩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어슈얼의 첫 번째 제품 Signature sweat shirt는 총 3가지 컬러인 Black(검정), Orange(오렌지), Skyblue(소라색)으로 구성되어 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성별 구분 없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은 물론 특수실을 사용한 어슈얼 시그니처 로고가 돋보인다.

또 뒷목 늘어짐 방지를 위한 해리봉제 처리와 세탁 시 원단이 늘어나는 것을 방지한 덤블워싱 가공을 특징으로 한다.
어슈얼, 2019 F/W 시즌 오픈 사진=어슈얼

이외에도 남성 듀오디자이너 박주한, 유민영 대표의 트렌드한 감각이 묻어나는 액세서리 등 패션아이템이 준비 중으로 기대를 모은다.

관계자는 "첫 시즌 상품인 만큼 어슈얼의 색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온, 오프라인으로 확대해 더 많은 고객과 만날 계획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어슈얼의 제품은 어슈얼 공식 온라인몰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