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롯데칠성, 디자인 공모전 우승 `마운틴듀` 한정 판매
입력 2019-10-16 13:31 
`마운틴듀` 한정판 아티스트 에디션. [사진 제공 =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디자인 마이 듀(Design My Dew)' 공모전에서 최종 우승한 '마운틴듀' 상품을 이달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소비자가 직접 디자인한 작품을 마운틴듀의 패키지에 담아냄으로써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기획됐다. 총 1500개의 작품이 응모됐으며, 온라인 심사 등을 통해 최종 우승작을 선정했다. 우승자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자신의 작품을 마운틴듀 캔(250㎖·355㎖)에 디자인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졌다.
나진성 디자인 마이 듀 최종 우승자는 "역동적이면서 스트리트 문화를 표방하는 마운틴듀의 브랜드 컬러에 포인트를 두고 마이크, 카세트, 스프레이 등의 힙합 요소로 표현했다"며 "전국의 편의점 등에서 제 디자인이 들어간 한정판 마운틴듀를 쉽게 접할 수 있다는 점도 커리어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