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아이에스동서 이누스, 14년 연속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입력 2019-10-15 08:43 
[사진= 아이에스동서]

아이에스동서의 토털 리빙 브랜드 이누스가 '2019 한국품질만족지수' 도자기질타일 부문에서 14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는 해당 제품 이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의 우수성 및 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품질만족도 종합 지표로,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개발한 제품·서비스 품질측정 모델을 이용해 측정한다. 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신뢰성 ▲성능 ▲내구성 ▲안전성 ▲접근성 ▲사용성을 평가하는 사용품질과 ▲이미지 ▲인지성 ▲신규성을 평가하는 감성품질을 평가해 1위 기업을 선정한다.
도자기질타일 부문 14년 연속 1위를 수상한 이누스는 국내 최대 규모의 첨단 시설 공장과 엄격한 품질관리를 바탕으로 국내 타일시장에서 1위 자리를 이어가고 있으며, 현재 3000종이 넘는 다양한 디자인의 타일을 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이누스 관계자는 "한국산업표준 규격인 KS보다 더 까다로운 기준을 자체적으로 적용하고 친환경 재료를 사용하는 등 끊임 없는 노력의 결과 14년 연속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오랫동안 만족하며 사용 할 수 있는 최상 품질의 타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