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VIP’ 표예진, 핵심 정예요원으로 변신X파격 승진 [M+TV컷]
입력 2019-10-14 14:05 
‘VIP’ 표예진 촬영 공개 사진= SBS ‘VIP’
‘VIP에서 배우 표예진이 계약직 직원에서 핵심부서 정예요원이 되는 ‘파격 승진의 아이콘 온유리 역으로 등장한다.

오는 28일 오후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VIP(연출 이정림·극본 차해원)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VIP 전담팀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드라마다.

표예진은 태어날 때부터 흙수저였던 인생을 견뎌내기 위해 스스로 생존 본능을 장착한 외유내강 온유리 역을 맡았다. 온유리는 새옹지마 인생사에 처음으로 찾아온 기회를 붙잡기 위해 각종 장애물을 뛰어넘으려고 노력하는 인물이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부회장 이영준(박서준 분)의 신입 비서로 출연한 표예진은 이전과는 달리 차분하면서도 다부진 배역을 맡았다.


이와 관련 표예진이 머리를 질끈 묶은 채 화이트 셔츠에 블랙 정장으로 ‘신입사원 룩을 갖추고 등장한 ‘VIP 전담팀 첫 출근 현장이 포착됐다. 극 중 성운 백화점 시식 코너 계약직에서 핵심 부서인 VIP 전담팀으로 발령 난 온유리가 처음으로 사무실을 찾은 장면에서 그는 단정한 신입사원 면접 복장을 하고 회의실로 들어서는 순간 긴장감에 온몸이 굳어버린다.

촬영을 마친 표예진은 대본을 보자마자 너무 하고 싶었던 작품이다. 함께 하게 된 것이 엄청난 행운이라 생각한다. 그동안 해보지 못한 캐릭터라 스스로 도전이 될 것 같았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기대와 긴장감으로 임하고 있다”며 현장의 모든 선배님, 관계자분들이 다 좋으시고 분위기가 정말 좋아 이 작품을 아끼면서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 많은 관심으로 지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열정 가득한 소감을 밝혔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장소진 인턴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