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하영, `개콘` 고정 출연 화제...“실검 1위 너무 감사합니다”
입력 2019-10-11 16:2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재은 인턴기자]
'서프라이즈' 간판 배우 김하영이 ‘개그콘서트 고정 출연에 화제가 되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자 감사인사를 했다.
11일 김하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머 넘 감사합니다 전 제가 뭐 잘못해서 검색어 뜬 줄. 멋지고 좋은 분들과 함께 ‘개콘에 합류하게 됐네요”라며 카메라 연기에만 익숙해서 무대 위에 설 때마다 심장이 몸 밖으로 튀어나올 거 같지만, 앞으로는 무대를 즐기면서 더 열심히 재밌고 새로운 모습 보여드리도록 할께요”라고 ‘개그콘서트 고정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어 김하영은 여러분 ‘개그콘서트 노래따라 삼천리 많이많이 사랑해주세요♥”라며 함께 출연하는 개그맨들을 태그 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하영의 이름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 실시간 이슈 1위를 한 모습이 담겨 있다.
김하영은 지난 6일 방송된 KBS2 개그프로그램 ‘개그콘서트 출연을 시작으로 당분간 고정 출연한다. 김하영은 이날 '노래따라 삼천리' 코너에 매일 결혼하는 여자로 출연해 일요일까지만 사랑을 약속하는 황당한 결혼식을 올려 큰 웃음을 선사했다.
배우 김하영은 매주 일요일 오전 방송되는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 고정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서프라이즈 김태희‘로 불리는 김하영이 '개그콘서트'에서는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된다.
'개그콘서트'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김하영 SNS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