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재출시한 '오징어버거'가 출시 20일 만에 250만개가 팔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롯데리아는 "오징어버거는 온라인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시식 후기가 잇따라 올라오면서 하루에 10만개 이상씩 팔리고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롯데리아는 이에 40주년 기념 버거 투표에서 오징어버거에 이어 2위에 오른 '라이스버거'도 다음 달 한정 재출시하기로 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롯데리아는 "오징어버거는 온라인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시식 후기가 잇따라 올라오면서 하루에 10만개 이상씩 팔리고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롯데리아는 이에 40주년 기념 버거 투표에서 오징어버거에 이어 2위에 오른 '라이스버거'도 다음 달 한정 재출시하기로 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