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사인히어’ AOMG 사장 박재범, 커피차 클래스부터 다르다
입력 2019-10-10 14:4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MBN X AOMG의 신개념 힙합 오디션 ‘사인히어에 출연 중인 AOMG 수장 박재범이 남다른 ‘커피차 클래스를 선보여 훈훈함을 자아낸다.
최근 박재범은 ‘사인히어 녹화 현장에 커피차를 마련, 쌀쌀해지기 시작한 날씨 속에 촬영을 위해 힘쓰는 출연자들과 제작진에게 한 턱을 냈다.
AOMG 공식 인스타그램(@aomgofficial)을 통해 공개된 인증샷에서 박재범은 ‘사인히어 시청률 75%를 응원합니다. 맛있게 드시고 힘내세요!”라고 적힌 커피차 앞에서 활짝 웃고 있다. 커피차 아래에는 ‘박재범이 쏩니다 두댓땡!”이라고 적혀, ‘사인히어를 통해 공식 유행어로 등극한 박재범의 전매특허 DO THAT THANG”을 한 번 더 강조했다.
박재범은 ‘사인히어 첫 방송 전 제작발표회에서 ‘희망 시청률을 묻는 질문에 75%는 돼야 하지 않을까요?”라고 말해 AOMG 수장다운 포부를 드러냈다. 또 ‘사인히어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낼 때도 당시 자신의 발언을 잊지 않는 세심한 모습을 보였다.
TOP 9의 개별 무대로 진행된 4라운드 결과, AOMG와 ‘사인할 후보가 단 5팀으로 더 좁혀지는 MBN ‘사인히어 7회는 10월 10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happy@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