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혜영, ‘신상출시 편스토랑’ 출연..수준급 레시피 공개 예정
입력 2019-10-09 14:54 
정혜영 신상출시 편스토랑 출연 사진=YG
배우 정혜영이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다.

오는 25일 오후 KBS2 새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 첫 방송된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6인의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편의점 신상 메뉴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앞서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이끌어 갈 4인의 ‘맛.잘.알 스타가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꼬꼬면 신화 이경규, ‘국민 먹방멘토 이영자, ‘훈훈 요섹남 정일우, ‘반전 요리실력 진세연 등. 전혀 다른 매력을 지닌 스타 4인이 어떤 메뉴로 대결을 펼칠지, 어떤 일상을 공개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9일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감춰졌던 또 다른 출연자가 공개됐다. 정혜영이다.


27년차 배우이자 남편 션과 함께 대한민국 대표 선행스타로 사랑 받고 있는 정혜영은 전문가 수준의 요리 실력으로 유명하다. 네 명의 아이와 남편에게 좀 더 맛있는 것들을 해주고자 10년 넘게 요리를 배우고 공부해 한식, 양식, 중식은 물론 동남아부터 지중해 요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요리들을 섭렵했다고. 요리뿐 아니라 플레이팅까지 완벽하게 해내는 실력파다.

누구보다 먹거리와 음식에 높은 관심을 갖고 있는 스타 정혜영이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합류했다. 정혜영은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통해 맛은 물론 건강에도 좋은 레시피들을 공개할 것으로 기대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ultur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