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라이온코리아, 출산 가정에 축하 선물 무상 지원 앞장서
입력 2019-10-07 14:06 
[사진 제공 = 라이온코리아]

라이프&헬스케어 전문기업 라이온코리아(대표 한상훈)는오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출산 가정에 거품형 핸드솝이 '아이!깨끗해' 선물세트를 무상 지원하는 활동을 펼친다고 7일 밝혔다.
라이온코리아는 2017년부터 지자체와의 협력을 통해 손을 자주 씻어야 하는 출산가정에 이같은 지원 활동을 해오고 있다.
지금까지 라이온코리아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지자체는 전국 35곳에 달하며, 해당 지역구 출생 신고자 10만여명에게 '아이! 깨끗해' 출산축하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출생신고를 위해 지자체 동사무소를 방문하면 라이온코리아가 지자체에 기부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 라이온코리아의 출산축하선물세트를 지원받고자 하는 지자체는 라이온코리아 사회공헌팀에 직접 신청 가능하다.

라이온코리아가 출산가정에 무상 지원하는 선물세트에는 '사랑스러운 아기와의 만남을 축하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전량 국내에서 생산되는 아이! 깨끗해 항균 폼 핸드솝 250mℓ 용기 1개와 200mℓ 리필 2개가 담겨 있다.
라이온코리아 한상훈 대표는 "출산축하선물세트는 라이온코리아 출산장려사업의 일환에서 마련된 것으로, 지역사회 출산율 회복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2017년부터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며 "라이온코리아는 손 씻기 위생 상황이 증가하는 출산가정의 건강을 위해 앞으로도 무상 지원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