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LG 휴대전화, 파키스탄 국민브랜드 선정
입력 2008-12-08 11:25  | 수정 2008-12-08 11:25
LG전자는 최근 파키스탄 정부가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시상식에서 LG전자의 휴대전화가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는 2006년 파키스탄에 처음 진입한 이후 1년 만에 100만대 판매를 돌파해 시장점유율 2위를 기록한 점과 높은 소비자 인지도와 선호도가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LG전자는 인구 1억 5천만 명인 파키스탄의 휴대전화 시장 잠재력이 크다고 보고 단기간에 인지도를 높이려고 스타 마케팅과 스킨십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쳤다고 덧붙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