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자연스럽게’ 은지원, 강남 결혼 소식에 “너 결혼한다고?” 깜짝
입력 2019-10-05 17:3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의 은지원이 ‘예비 신랑 강남의 결혼 발표 사실을 처음 전해 듣고는 ‘토끼눈이 된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5일 방송되는 MBN ‘자연스럽게 10회에서는 ‘워니미니 하우스를 찾아온 김종민의 친구들인 신지 천명훈 강남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들이 집에 들어오자 김종민은 대뜸 강남에게 강남아, 축하한다”고 인사를 건넸다. 하지만 은지원은 영문을 모른 듯 왜 축하해?”라고 물었고, 김종민은 결혼하잖아요”라고 답했다.
이에 ‘동공지진을 일으킨 은지원은 결혼해? 강남이 결혼한다고?”라며 믿기지 않는 듯 되물었다. 신지가 이상화 선수랑 결혼하잖아요”라고 거듭 설명했지만 은지원은 ‘토끼눈이 된 채 말을 잇지 못했고, 강남은 너무 한 것 아니에요”라며 웃었다. 이에 김종민은 이 형 그런 데 관심 없어”라며 강남을 달랬다.
은지원의 충격적(?)인 반응에 결혼을 한 달 앞둔 강남은 아니, TV 아예 안 봐요? 난 보자마자 형이 축하한다고 할 줄 알았는데…왜 왔냐는 반응이야”라며 ‘어이상실이 된 모습을 보였다.

‘빙상여제 이상화와의 결혼을 한 달 앞둔 예비신랑 강남을 비롯해, ‘김종민 패밀리 신지와 천명훈이 새로운 게스트로 출연하는 MBN ‘자연스럽게 10회는 5일 토요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MBN ‘자연스럽게는 전인화 은지원 김종민 조병규가 빈 집이 늘어 가는 시골 마을에 새로운 이웃으로 입주, 평화롭지만 설레는 휘게 라이프를 선사하는 소확행 힐링 예능이다. 매주 토요일 방송된다.
shinye@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