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손승연, ‘꽃파당’ OST 세 번째 주자...애절 감성 더한 ‘개기일식’ 발매
입력 2019-10-01 17:0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여성 보컬리스트 손승연이 JTBC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OST 세 번째 주자로 나선다.
1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OST Part.3 손승연-개기일식은 사랑하는 이를 만날 수 없어 가슴 아픈 사랑을 해와 달에 비유하여 다시 만나게 될 개기일식을 기다리는 애절한 스토리를 담은 곡이다.
진행될수록 깊이 있는 내용과 몰입력 있는 배우들의 연기로 연일 화제를 기록하고 있는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 손승연의 목소리가 더해지며 더욱 깊은 감성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손승연은 이미 국내에서 앨범 발매와 공연, 방송 활동을 통해 탁월한 가창력을 인정받고 있는 보컬리스트로, 최근 발매한 신곡 ‘Im Not A Warrior는 빌보드 팝 칼럼에서 극찬을 받는 등 미국을 비롯한 해외 시장 진출을 시작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한편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은 조선 최고의 매파당 '꽃파당'이 왕의 첫사랑이자 조선에서 가장 천한 여인 개똥(공승연)을 가장 귀한 여인으로 만들려는 조선 혼담 대 사기극을 유쾌하게 그린 작품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30분,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
trdk0114@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