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CJ제일제당, 비비고 파우치 `새우계란죽` 출시
입력 2019-10-01 14:26 
[사진 제공 =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비비고 파우치죽 신메뉴 '비비고 새우계란죽'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비비고 새우계란죽은 외식전문점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로, 그동안 상품죽 시장에서는 없었던 제품이다. 통통한 새우와 부드러운 계란이 해물육수의 깊은 맛과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 출시로 비비고 죽은 파우치죽 7종과 용기죽 6종으로 총 13종을 갖추게 됐다.
CJ제일제당은 소비자가 선호하는 외식죽 메뉴를 중심으로 파우치죽 라인업을 확대해 상품죽과 외식전문점을 아우르는 5000억원대 죽 전체 시장 공략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김유림 CJ제일제당 HMR상온마케팅담당 과장은 "이번에 출시한 새우계란죽과 같이 앞으로도 전문점 메뉴의 비비고 파우치죽 라인업 확대를 통해 상품죽 시장 트렌드 리더로서 '죽의 일상식화' 주도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