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삼성운용 상품소개 영상 `남지니` 유튜브 500만뷰
입력 2019-09-19 17:59  | 수정 2019-09-19 20:38
삼성자산운용이 금융상품을 소재로 한 유튜브 등 영상 조회수가 500만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자산운용에 따르면 지난 9일 공개된 이 영상은 10여 일 만에 누적 조회수 약 500만회를 돌파했다. 영상은 부자가 되고 싶은 한 청년이 램프에서 깨어나 바깥 세상에 나온 요정 '남지니'의 도움으로 KODEX ETF와 삼성 한국형 TDF, 삼성 펀드 등 3가지 재테크 비법을 전수받는다는 내용이다. '남지니'를 연기한 가수 남진은 능청스러운 연기와 노래로 광고의 재미를 더했다. 삼성자산운용 관계자는 "스토리텔링을 가미한 재미있는 광고 전략이 유효했던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정슬기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