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심진화, 수지와 깜짝 만남 ‘성덕 인증’…”수지맞은 날”
입력 2019-09-11 14:4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차윤주 인턴기자]
개그우먼 심진화가 가수 겸 배우 수지와의 만남에 팬심이 폭발했다.
11일 심진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헤어 메이크업 쌤이 같은 덕에 내가 너무 좋아한다 노랠 부른 것이 전달 되었다"며 "메이크업 하는 곳이 달랐는데 굳이 내 자리까지 와서 인사를… 나는 수지 씨 있는지도 몰랐는데. 세상에 이렇게 멋져도 되나요. 이렇게 감동 줘도 되나요!"라며 감격스러운 글을 올렸다.
심진화는 "내 얼굴 반만한 사람이 이렇게나 앞에 나와서 센스, 배려 어쩔. (나 얼었음) 덕분에 기분이 너무 좋아졌음"이라며 수지를 칭찬했다. 그러면서 '#수지맞았다 #배가본드 #기다리는중 #돌아보는순간 #CG인줄 #꿈인줄 #상상인줄'라고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심진화는 수지와 다정하게 셀카를 찍고 있다. 심진화는 깨끗한 얼굴의 동안미모를 뽐냈다. 수지는 여전히 청순한 미모를 자랑했다.

누리꾼들은 정말 굴욕이 1도 없는 인형이네”, 수지라니”, 둘 다 예뻐요”, 언니 진짜 팬이라서 표정 얼었네요”, 수지는 얼굴도 마음도 착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심진화는 남편인 개그맨 김원효와 함께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아빠본색'에 출연 중이다. 수지는 오는 20일 첫 방송되는 SBS 금토드라마 '배가본드'에서 이승기와 호흡을 맞췄다.
yoonj911@mkinternet.com
사진| 심진화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