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이슬란드 간 세끼’, 정규편성 기념 SNS 오픈...“팔로워 만명 감사”
입력 2019-09-10 13:5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차윤주 인턴기자]
‘아이슬란드 간 세끼가 정규편성을 확정지으며 SNS 계정을 오픈한 가운데 팔로워 수 1만 명을 돌파했다.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연출 나영석 신효정, 이하 '아이슬란드 간 세끼') 측은 지난 9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개설하고 "안녕하세요. 아이슬란드 간 세끼 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이수근, 은지원이 비행기에서 넋이 나간 듯한 표정으로 있는 모습이 담겨 웃음을 자아낸다.
누리꾼들은 어디 팔려가나요?”, 공짜여행 맞죠?”, 진짜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어 ‘아이슬란드 간 세끼 측은 팔로워 만명 감사합니다 얼쑤”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이수근이 아이슬란드에서 탈춤을 추는 듯한 모습이 담겨있다.
'아이슬란드 간 세끼' 공식 SNS는 10일 오후 1시 45분 현재 팔로워 수 1만 4830명을 기록하며 누리꾼들의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수근, 은지원은 지난 ‘신서유기6에서 ‘아이슬란드 오로라 보기 상품권을 획득했지만 벌칙이라며 상품을 거부했다. 이에 8월 방송된 ‘강식당3에서 제작진과 은지원, 이수근은 아이슬란드행을 두고 퀴즈 대결을 펼쳤다. 결국 정답 맞히기에 실패해 아이슬란드행이 결정된 두 사람은 3박 4일 짧은 일정으로 아이슬란드를 다녀왔다.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는 방송시간이 5분으로 파격 편성돼 오는 20일 금요일 오후 10시 40분부터 45분까지 첫방송 될 예정이다.
yoonj911@mkinternet.com
사진| tvN '아이슬란드 간 세끼'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